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0

뒤로가기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환불 목록

  1. Q

    상품이 파손 및 누락되어 왔어요. 

    우선, 파손 및 누락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배송 중 상품의 파손 및 분실, 오배송 등 니코니코몰의 과실로 인한 문제 발생 시에는 100% 무료 반품 · 교환 · 환불이 가능합니다. 


    ※ 상품 수령 즉시 사진촬영 하신 뒤, 7일 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채널 [니코니코몰] 1:1상담창으로 연락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2. Q

    상품을 받았는데 마음이 바뀌어서 반품하고 싶어요.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 · 교환 · 환불 시에는 진행사항에 따른 비용이 발생하며, 아래와 같이 추가적으로 청구됩니다. 


    반품비용=왕복(현지운송비+국제운송비+국내운송비+제 세금 및 제 비용)

  3. Q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1. 해외에서 직배송하는 상품으로 포장물 · 박스 외관에 배송상 흔적이 남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사항은 교환 · 반품 ·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반품 · 교환 시 상품의 포장상태는 수령 당시와 동일한 상태여야 하고, 다음과 같은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① 택이나 상표를 제거한 경우

    ② 포장이 개봉된 경우

    ③ 상품을 사용한 경우

    ④ 상품이 훼손된 경우

    ⑤ 상품 특성상 변질의 우려가 있는 식품

    ⑥ 기타 당사자가 정하는 반품 사유에 위배되는 경우

  4. Q

    주문취소를 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어요.  

    카드취소 확인은 취소완료일 기준으로 3~4 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을 경우 다음달 결제대금에서 차감되거나, 카드대금 결제 계좌로 환불됩니다.


    부분 취소의 경우 총 결제대금에서 부분 금액만 제하고 결제가 됩니다.


    ※ 환불방식은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5. Q

    결제 수단별 환불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가상계좌 : 3일~6일

    신용카드 : 3일~6일

    네이버페이 : 3일~6일


    영업일 기준이며, 카드사/은행사정에 따라 일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가상계좌의 경우 환불 받을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고객센터 1:1문의 혹은 카카오톡 채널 [니코니코몰] 1:1상담창을 통해 알려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PC화면

サイト名 : ニコニコモール会社法人等番号 : 0104-01-135167会社名 : 株式会社 IBJアドレス : 株式会社アイビジェイ 144-0047 東京都大田区萩中 3-17-16
本サイトは、韓国の個人購買顧客を対象にサービス、顧客様の注文に応じて韓国に輸出を行います。日本内での販売、配達は行いません。
본 사이트는 한국의 개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고객의 주문에 따라 한국으로 수출합니다. 일본 내 판매, 배달은 하지 않습니다.

대표번호 : 070-7772-4500 메일 : niconicokorea@gmail.com

ⓒcopyright 일본직구쇼핑몰 사이트, 니코니코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