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결제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쇼핑몰 전체검색

'로그아웃'상태입니다.회원가입하여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카테고리

고객센터

오늘 본 상품 0

없음

오늘 본 상품 0

없음

주문/결제

FAQ 검색
FAQ 검색

주문/결제 목록

  1. Q

    결제수단이 어떻게 되나요?  

    결제수단으로 가상계좌,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선택이 가능합니다.


    해당 결제수단을 통해 국내 신용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Q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적립금은 회원가입 시 1,000포인트 제공되며, 회원 등급에 따라 차등 적립됩니다.

    적립금 내역은 [마이쇼핑] > [보유포인트] 항목에서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최소 100원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결제화면에서 직접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구매대행 쇼핑몰 특성상, 고객센터를 통하여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 문의는 고객센터 연락처 혹은 카카오톡 채널 [니코니코몰]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Q

    신용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카드 취소의 경우 은행 및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3~6영업일이 소요됩니다.


    만일, 취소 후 3~6영업일이 지난 후에도 취소 및 입금이 되지 않은 경우,

    해당 카드사 또는 은행으로 문의하시면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안내

상담시간 : 10:00 ~ 17:00
점심시간 : 12:30 ~ 14:00
토/일/공휴일 휴무

빠른 상담은 카카오톡을 이용해주세요.

サイト名 : ニコニコモール会社法人等番号 : 0104-01-135167会社名 : 株式会社 IT&BASIC Japanアドレス : 株式会社アイビジェイ 144-0047 東京都大田区萩中 3-17-16
本サイトは、韓国の個人購買顧客を対象にサービス、顧客様の注文に応じて韓国に輸出を行います。日本内での販売、配達は行いません。
본 사이트는 한국의 개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고객의 주문에 따라 한국으로 수출합니다. 일본 내 판매, 배달은 하지 않습니다.

대표번호 : 070-7772-4500 메일 : niconicokorea@gmail.com

ⓒcopyright 일본직구쇼핑몰 사이트, 니코니코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