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안내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쇼핑몰 전체검색

'로그아웃'상태입니다.회원가입하여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카테고리

고객센터

오늘 본 상품 0

없음

오늘 본 상품 0

없음

구매대행안내

FAQ 검색
FAQ 검색

구매대행안내 목록

  1. Q구매대행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니코니코몰을 통한 구매대행 절차안내입니다.


    상품검색 -> 주문/결제 -> 일본(매장/쇼핑몰주문) -> 국제배송 -> 국내배송


    니코니코몰에서 주문, 결제를 하면 일본 현지 매장에서 상품 구입 후 CJ대한통운으로로 발송하며 국내세관 통과 후부터 송장번호가 조회됩니다.

  2. Q

    개인통관고유부호가 뭐예요?  

    개인통관고유번호는 상품 수입 통관 시 반드시 필요한 정보입니다. 또한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 시에 입력한 성함과 수령인 성함이 일치해야만 통관이 진행됩니다.


    해외에서 발송되는 상품의 경우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하여 개인통관고유번호로 관세청에 신고하는 절차가 2016년 부터 법적으로 지정되었습니다. 


    P로 시작하는 13자리 번호로 구성되며 신청 즉시 부여되어, 한번 부여받아 평생 사용이 가능합니다.  (번호체계 : 개인부호(P) + 발급년도(2) + 부여번호(9) + 오류검증부호(1))


    ※ 아래의 관세청 유니패스 링크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휴대폰 인증 또는 공인인증서 인증 중 선택하여 발급진행이 가능합니다.)


  3. Q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연락이 왔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통관고유부호와 수령인 성함이 정상적으로 일치하는 경우에만 통관이 진행됩니다.

    한글이름 변환 오류 및 개인통관고유부호 미기입등의 사유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와 수령인 성함이 정확히 일치하는지 확인하시고,

    통관부서에 전달해주시면 정상적으로 다시 통관처리가 진행됩니다.

  4. Q

    의약품 주문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의약품 · 의약외품은 관세법상 개인사용 목적으로 6개까지만 통관이 허용됩니다. 

    1회 주문 시 6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3개 세트상품은 3개로 책정됩니다. 


    ※ 의약품 · 의약외품 6개 초과 구매시, 초과분은 폐기 후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해당 과정에서 의사소견서 제출 및 폐기비용 지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Q

    관세(세금)가 궁금해요.  

    구매금액은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금액 150$(한화 17만 원) 이내에서 면세입니다. 


    따라서 현재 환율 기준(약 1$=1,150원)으로 약 17만 원 초과 시에는 관세 · 부가세가 발생하며, 이를 구매자가 납부해야만 통관이 진행됩니다.


    니코니코몰에서 결제하신 금액에는 관세 ·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2~3일 이내 다른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했을 경우 '합산과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합산과세가 발생했어요." 항목 참고 바랍니다.

  6. Q

    합산과세가 발생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죠? 

    ① 특정 판매자에게 구매한 구매일자가 같은 경우 (입항일 무관)

    ② 다른 날짜에 주문한 상품이 항공/배송사의 사정으로 입항일이 같은 경우


    모든 상품을 합한 금액을 기준으로 관부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해당 부분에서 발생한 합산과세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직접 납부가 필요하며,

    [니코니코몰]의 보상이 어려운 점 반드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상품 주문 시,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며칠의 기간을 두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안내

상담시간 : 10:00 ~ 17:00
점심시간 : 12:30 ~ 14:00
토/일/공휴일 휴무

빠른 상담은 카카오톡을 이용해주세요.

サイト名 : ニコニコモール会社法人等番号 : 0104-01-135167会社名 : 株式会社 IT&BASIC Japanアドレス : 株式会社アイビジェイ 144-0047 東京都大田区萩中 3-17-16
本サイトは、韓国の個人購買顧客を対象にサービス、顧客様の注文に応じて韓国に輸出を行います。日本内での販売、配達は行いません。
본 사이트는 한국의 개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고객의 주문에 따라 한국으로 수출합니다. 일본 내 판매, 배달은 하지 않습니다.

대표번호 : 070-7772-4500 메일 : niconicokorea@gmail.com

ⓒcopyright 일본직구쇼핑몰 사이트, 니코니코몰 All rights reserved.